[서울] [서울/일요] 20~30대 창단멤버 모집합니다.
김준수2024-03-10 16:02

안녕하세요. 서울을 기반으로 열정있고 화이팅 넘치는 젊은 팀을 창단하고자 이번에 새로 태어나려 하는 SouL 입니다.

 

 

빠르면 올해 후반기 리그 참여를 목표로 하고 있고, 늦어도 내년에는 리그를 뛰며 함께 즐겁게 게임을 해보려 합니다.

 

그전까지는 용병게임, 캐치볼 위주로 포지셔닝 및 소통을 해보고자 합니다.

 

(리그 지역은 아직 미정입니다만 다 같이 협의 후 영등포, 강서, 서초, 노량진정도 생각중입니다.)

 

4부 리그부터 시작하여 성적이 좋으면 올라가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구요,

 

팀원 모집에 있어서는 인성은 솔직히 말할 필요 없겠죠. 인성이 무조건 0순위이구요,

 

조금이라도 팀원들간에 불화를 생기게끔 하거나 조금이라도 폭력성이 보인다거나

 

누가봐도 문제가 있으면 바로 경고없이 아웃입니다.

 

성인이 되셨으니 남 불편하게 하지 않고 상대방을 충분히 배려해주실 수 있으시리라 믿습니다.

 

또한 너무 빡겜러 보다는 어느정도 즐겜러에 승리를 지향하는 분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롤로 따지면 솔랭보다는 일반 게임, 자유랭, 칼바람, 우르프 한다는 마인드면 좋겠습니다.

 

다만 당연히 15분 서렌 나오고, 허구헌날 얻어맞고 콜드게임 당하고 하면 재미 없고 의욕이 떨어질 수 있겠죠.

 

한숨 쉬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게임하되 승리를 지향하는 팀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건 몇년, 몇십년이 지나든 꼭 지키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리그 경기가 없는 날에는 함께 용병 경기를 뛰거나 펑고를 받거나 캐치볼 및 레슨장 대관 타격 연습, 레슨 등등

 

다함께 연습하고 서로 알려주고 도와주는 팀으로 성장해나가려 합니다.

 

투수/포수분 환영이구요, 특히 포수분 화이팅 있고 성격 좋은분 오시면 제가 너무너무 아껴드리겠습니다. (I도 환영입니다 ㅎㅎ)

 

20대는 군필자만 받습니다. 추가로 직장인분만 받아보려 합니다만 꼭 가입을 희망하시는 학생분은 따로 연락 한통 부탁드리겠습니다.

 

팀은 참석률이 많이 좋다면 12명 내외에서 아무리 많아도 15명 이내로 운영해보려 합니다.

 

비싼 돈 내고 주말에 어렵게 시간 내서 왔는데 벤치에서 물개박수만 치다가 돌아가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참석률 좋은분 너무너무 환영합니다. 오래 즐겁게 같이 야구하실분들,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010-3094-9417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