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팀 구합니다.
이한종2026-06-24 13:36

안녕하세요.  친구와 함께 캐지볼 하다가 관심이 많아져 팀도 들어가서 재밌게 해보고 싶어 팀을 구하게 됐습니다.  인원은 2명입니다.

 

 

남자  

나이:30대

지역:계양구

포지션:투수 1명,( 외야수, 내야수) 1명 

경력:초보 

 

 

경력은 없지만 현재 친구와 꾸준히 주 1회 만나 캐치볼을하고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