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팀 구합니다.
이한종2026-06-24 13:36
안녕하세요. 친구와 함께 캐지볼 하다가 관심이 많아져 팀도 들어가서 재밌게 해보고 싶어 팀을 구하게 됐습니다. 인원은 2명입니다.
남자
나이:30대
지역:계양구
포지션:투수 1명,( 외야수, 내야수) 1명
경력:초보
경력은 없지만 현재 친구와 꾸준히 주 1회 만나 캐치볼을하고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