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정정부탁드립니다.
김시환2025-03-02 19:00

안녕하세요 The Marines 감독입니다.

 

250301 0800 경기 5회 6번타자 김시환 타석에 대해 요청드립니다.

좌선상으로 깊은 플라이를 쳤고, 상대 좌익수분이 수비를 하러 달려와서

낙구지점을 잡고 볼을 기다리다 포구를 놓친 게 아니고

수비를 하러 달려오면서 글러브 맞고 떨여졌고 2루까지 멈춤없이 진루하였습니다.

2루타 기록이 아닌지 문의드립니다.

그 타구로 아웃카운트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좌희플출로 타점을 주신 걸로 보아 어느 선에서 조절을 해주시는 걸로 이해를 했습니다만

기록원님의 판단은 존중하지만 다시 한번 판단 요청드립니다.

 

그리고 6회 첫타석은 볼넷이 아니고 사구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십시오.

댓글 0

  • 조경휘

    희생플라이:무사 또는 1사 때 타자가 친 플라이 볼 또는 직선 타구를 외야수 또는 외야 쪽으로 나간 내야수가,1)포구한 뒤 주자가 득점하였을 경우.2)떨어뜨리고 주자는 득점하였을 경우.가령 그 타구가 포구되었더라도 포구 뒤 득점할 수 있었다고 공식기록원이 판단하였을 경우.감독님 문의사항은 2번 사항 기록규칙법적용임.
    2025-03-02
    답글쓰기
  • 김시환

    2항의 경우 아웃카운트가 안올라가는 게 맞는 건가요?
    저도 처음 겪어보는 규정인데 규정이 있긴 있네요
    2025-03-03
    답글쓰기
  • 조경휘

    네.아웃카운트NO.타자 타수NO
    2025-03-05
    답글쓰기